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동석 국적 아내 궁금증 해결!

by 넌셴스 2016. 7. 27.
반응형


마동석 국적 아내 궁금증 해결!


 최근 개봉하여 가장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부산행에 정유미 남편역으로 나오는 마동석의 국적과 아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이름으로 마동석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미국 국적의 본명은 이동석, 영어명은 don Lee라고 합니다. 근육질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키가 다소 작아보일 수는 있으나 프로필 상으로 마동석의 키는 180cm에 달한다고 합니다.



 컬럼버스주립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으로 졸업 후 퍼스널 트레이닝 강사로 활동을 하다가 2004년 영화 바람의 전설 제작진과의 만남 이후로 연기자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국으로 건너가게 된 계기는 19살이던 1989년에 가족 모두가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유학을 위해서 갔다기보다는 아버지의 사업이나 생계 문제로 미국으로 건너 간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도 그럴것이 미국인들 사이에서도 깡촌이라고 불리는 미국의 시골 도시에서 생활을 하였다고 하네요.



 체육학과 출신이라서 그런지 어렸을적부터 남다른 몸매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지금과는 다른 마르면서도 근육질의 탄탄한 몸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세월이 지나면서 거친 인상과 함께 몸 또한 2~3배가 불어버렸다고 하네요. 이러한 외모 덕분에 드라마나 영화 내에서는 깡패 역할이나 형사 역할을 도맡아 하기도 했었지만 최근에 들어서는 마요미, 마블리, 마쁜이와 같은 별명같이 귀엽고 애교 있는 모습도 보여주는 마동석입니다.



 최근 영화 출연작으로는 감기, 롤러코스터, 배우는 배우다, 더 파이브, 결혼전야, 살인자, 일대일, 군도, 상의원, 악의 연대기, 배테랑, 함정, 굿바이 싱글, 부산행 등이 있으며 내년에 신과 함께에서 성주신역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흥행작으로는 굿바이 싱글, 배테랑, 악의  연대기, 군도 등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배테랑의 김밥천국 사장님 역할이 가장 인상 깊었다고 생각을 해요.



 마동석 배우의 데뷔는 2004년 바람의 전설에서 떡볶이 동생역으로 처음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 후 천군,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 놈, 부당거래, 퀵, 통증, 퍼펙트 게임, 범죄와의 전쟁 등 제목을 말하면 다들 알고 있는 영화에 출연을 하면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만 가고 있습니다.


 영화뿐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활동을 열심히 하고 계시는데요. 드라마로서 처음 선보이는 작품은 히트에서 남성식역으로 나왔으며 이 후 불한당, 타짜, 알리바이 주식회사, 강적들, 태양을 삼켜라, 닥터 챔프 등에 출현을 하게 되었지만 영화보다는 큰 인상을 남기지 못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동석 아내가 검색어 상단에 있어 알아보았는데요. 마동석 배우는 아직 결혼 계획만 있을뿐 현재는 싱글로서 삶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마동석 아내가 인기 검색어에 있었던 이유는 아무래도 영화 부산행에서 정유미 남편역으로 나와서 인것 같네요. 정유미의 이름을 잘 모르는 분들이 있어 마동석 아내로 검색을 해보지 않았을까 유추를 해보는데요. 정유미보다 인지도가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 부분이네요.



 지금까지 마동석 국적 아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미국 국적이기에 군대는 당연히 가도 되고 안가도 되는 부분이라 자세히 찾아보지는 않았구요.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고 오랜 시간 미국에서 거주를 했기 때문에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겉보기에는 공부와는 거리감이 있어 당연히 영어는 못할 것이라 생각하는 주변인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마동석 배우가 영어를 하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란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사람이 겉모습도 판단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다시금 느끼게 만들어줍니다.



 영화 부산행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마동석 배우의 인기도 동반 상승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리며 내년에 개봉 예정인 신과 함께에서도 특유의 연기력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배우가 되었으며 하는 바램입니다. 내년에도 정말 기대되는 작품들이 많으니 믿고 기다려보도록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