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bc마트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by 넌셴스 2016. 4. 7.
반응형


 abc마트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ABC마트 영업시간이 동일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혹시나 모를 일에 대비해 정확하게 내가 이용하고자 하는 ABC마트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는지 알아봅시다.



 인터넷에 접속해 ABC마트를 검색하면 지도 부분에서 내 위치에 가까운 매장이 검색이 되며 아래부분에 영업시간이 표시가 되는데요. 지도 검색으로는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는 매장이 있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하는 매장이 있네요. 마치는 시간은 오후 10시로 동일합니다. 이는 스마트폰으로도 검색을 해볼 수 있는 방법으로 요긴하게 사용할 수가 있어요.



 ABC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영업시간 정보는 어떨지 한번 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오프라인매장 메뉴가 있는데요.



 ABC마트 전국 매장정보를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내가 이용하고자 하는 ABC마트 매장을 검색해서 찾아주세요.



 현대압구정본점의 경우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8시까지 영업시간인것으로 확인되며 금요일부터 일요일 주말에는 오후 8시 30분까지 30분 연장해서 근무하는 것으로 확인이 되네요. 아까 전 지도 검색과는 마치는 시간의 차이가 있는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거나 정확한 영업시간을 알고자 하는 분들은 위의 전화번호를 이용해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이 될 수가 있겠네요. 지금까지 ABC마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