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알짜배기 정보

by 넌셴스 2017. 2. 6.
반응형

 

장을 보러 나설 때에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홈플러스와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에서 장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볼거리가 많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기에 자주 애용하는 것 같은데요. 홈플러스에서 장보기를 자주 하는 경우 상품권을 구매하여 장을 보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하고 각종 할인 혜택 또한 받아보실 수가 있어 좋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에는 종이로 된 지류상품권과 카드형 상품권 그리고 모바일 상품권으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러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는 어떠한 가맹점들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에는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일반 상품권, 디지털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맞춤형 상품권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이러한 상품권을 구매하셨다가 홈플러스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가맹점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로는 우선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이외에도 AK플라자, 아이파크백화점 용산점, 엔터식스 메타폴르시점, 신라면세점, 그랜드 애비뉴, 디큐브거제백화점, 제일모직이 있습니다.

 

 

대학 구내서점을 제외한 교보문고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핫트렉스, CGV영화관,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서울랜드, 오션월드, 대명리조트, 휘닉스파크, 휘닉스 아일랜드, 한솔 오크밸리, 글렌로스 골프클럽, 스파밸리, 부산아쿠아리움, 대명투어, 호텔신라, 앰배서더 호텔, 호텔인터불고, 호텔아쿠아팰리스, 홈브리지 등 레저/문화 분야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빕스, 씨푸드오션, 아웃백, 피셔스 마켓, 차이나팩토리, 베니건스, 비비고, 로코커리, 스팀풋, N서울타워 제외한 더 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마켓오, 불고기브라더스 등 외식분야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셨다가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맞춤형 상품권이라고 하여 특별한 날 의미있는 선물용 이미지나 문구를 넣어 상품권을 만들 수 있는데요. 나만의 상품권을 만들어 선물을 할 수 있거나 내가 직접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