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셨나요?

by 넌셴스 2017. 2. 7.
반응형

 

 카드 사용이 많아진 요즘 카드 돌려막기를 하다가 보니 무분별하게 소비를 하는 느낌이 들어 이번 기회에 카드 사용을 줄이기 위해 정리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신용카드로는 삼성, 현대, 신한, 씨티카드가 있었는데요. 4개나 되는 카드들을 사용하다가보니 결제일이나 이용기간 등을 제대로 정리를 하지 못하고 막 사용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로 많이 사용하면서 혜택이 많은 삼성과 씨티카드만 사용하기로 결심했는데요.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에 대한 자료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자료입니다. 일시불 및 할부에 대한 기간은 변경사항이 없으나 단기카드대출에 대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조금씩 변경이 되었는데요. 변경 전과 변경 후의 기간을 잘 확인하시고 대출을 이용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의 경우 결제일을 12일이나 13일로 잡으면 한 달 지출 내역을 달별로 정리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자료입니다. 앞서 말했던 것과 같이 변경 전 자료와 변경 후 자료로 나눠져 있는데요. 변경 후 결제일과 상관없이 이용기간은 전전월 1일~ 전전월 말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제일과 이용기간을 알아두어야 본인의 카드 사용을 달별로 정리를 하여 지출 내역을 관리할 수 있으니 다른 카드 회사들과 한꺼번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혹여나 지출 내역이 많아 카드를 나눠 사용해야만 하는 분들이라면 결제일과 이용기간을 분리하여 이용하는 것이 자금운영면에서 편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