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금영화

영화 새폴더 예린이 확실한 남심저격

by 넌셴스 2015. 11. 23.
반응형


대한성형민국답게 이제는 여자들만 성형을 하는 것이 아니라 남자들도 성형을 해서

인생을 역전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영화 새폴더입니다

새폴더2와는 전혀 다른내용의 영화로써 2014년에 개봉했었는데요.

 영화다운 화끈한 애정행각과 여주인공들의 아름다운 몸매까지

거기다가 스토리 또한 알차게 구성해서 믿고 볼만한 영화 새폴더

여기서 놓칠수 없는것이 바로 여배우 예린인데요.


< 영화 새폴더 >



인생한방에 역전한 찌질남의 대변신 드라마

그 놈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된다

영화 제목은 새폴더라고 지어놓고는 정작 내용은 성형에 대한 이야기 ㅋㅋ

공유해 말어는 한낱 찌라시에 불가합니다 



찌질남으로 나오는 뚱보 남자주인공입니다

여자들의 사랑을 원하지만 이런 외모로 인해서 집에서 오른손이랑만 사랑을 나누는 

가여운인생



< 영화 새폴더 예린 등장!! >



아는 지인의 소개로 이런 예쁜 처자를 소개받지만 한방에 거절당하지요

도도한 매력이 있는 여배우 예린입니다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고양이상에다가 몸매까지 뛰어나니 

거기다가 남자들의 마음을 자극할만한 새침한 성격까지!!

영화 새폴더는 예린이가 살렸다고 봐도 무방할듯

왜 영화는 여배우 보는맛으로 보는것 아닙니까?ㅋㅋ



남자주인공이 교통사고로 인해서 전신수술을 감행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결과적으로 이런 멋진 훈남으로 변신했다는것!

이제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자기를 무시한 여자들에게 찾아가 애정신을 찍을 차례!!



우선 아는 지인과 함께 클럽에 갔다가 섹시한 외국인 여성을 발견하고 다가가 작업에 성공

어떻게 작업에 성공하는지는 안나오지만 알아서 머하겠어요


 영화에서는 처음으로 영화 새폴더에서만 볼 수 있는 외국인과 격한 애정신

체크해두실 부분입니다! ^^


< 영화 새폴더 예린! >



이후 소개팅 받고 거절당한 예린의 옷가게에 찾아가 작업에 성공하면서

피팅룸에서 첫신을 찍게 됩니다

얼굴과 몸매가 매력적인것이 연기까지 야시시하게 잘하네요 ㅎㅎ

성형 후 찾아온 남자주인공에 얼굴와 몸을보자마자 한눈에 빠진다는 설정이

현실과는 조금 괴리감이 느껴지긴하지만 영화니까 그럴수도 있죠^^



남자주인공이 성형하기전 단골로 술집에 찾아오던 여성입니다 

이름따윈 생각안나네요 

우리에겐 예린이 있으니깐요 ㅎㅎ


하지만 몸매만큼은 이 여성 또한 나쁘지 않네요

가슴사이즈가 조금 작기는 하지만 나름 탱탱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처자

남자주인공에게 넘어가 보여준뒤에

처참하게 버려집니다



이후 남자주인공은 진정한 사랑을 찾아 

예전 뚱뚱하고 찌질하던 시절에도 자기에게 잘해주던 여자에게 마음을 줄려는 찰나

다시 찾아온 예린

이 여우같은 지지배 ㅋㅋ

하지만 남자라면 안넘어갈수 없는 섹시한 화이트스키니진으로 남심을 한번 더 자극!!


이 후 격렬한 애정신 한판 더!

와우 소리가 절로 나올만큼 영화 중에서 화끈한 애정신을 보여준 영화 새폴더 예린

전문 배우와는 비교하기 좀 그렇지만 

현실적인 씬을 보여주지 않았나 싶네요. 전문 배우는 조금 연기하는 티가 나지만

영화 새폴더 예린은 왠지 실제로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느낌 충만하면서 섹시한 처자 예린을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