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금영화

란제리살인사건 오시은을 주목하라

by 넌셴스 2015. 11. 17.
반응형


노출신영화에서 미스테리 스릴러물을 보기는 처음이네요.

재벌가의 아내가 낮에는 조숙한 모습을 보이다가 밤에는 음란한 영상채팅을 즐기는

생활을 하다가 호텔객실에서 독이 든 와인을 마신채 숨진것을 풀어가는 스토리인데요.



여주인공의 남편은 유산으로 인해 평소 아내가 우울증을 앓다가 이런일이 발생한것 같다이야기하며

여주인공의 언니는 남편의 외도로 인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왔었다고 증언하지요.


중요한점은 그녀가 왜 낮에는 조신한 재벌가의 부인의 모습을 하면서

밤에는 란제리의 여왕이라고 불리면서까지 음란한 생활을 했느냐인데요.

이야기를 풀어가는 모습이 다소 어색하기는 하지만 노출신영화에서 이정도라면은

수준급에 이른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네요. 결말이 아쉽기는 하지만..


화끈한 애정신과 노출신을 원했다면 란제리살인사건 굳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대신 몸매 좋은 여배우인 오시은과 라희를 만나 볼수가 있는데요.

몸매만으로 치자면 상위권에 오를만큼 뛰어난 여배우들이나 

아무래도 노출신 전담 배우들이 아니기에 먼가 임팩트있는 장면들을 보여주지는 못했네요.



란제리살인사건 여주인공 이하연역의 라희입니다.

얼굴은 순수하면서도 나이가 조금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낮에는 조신한 재벌가의 아내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밤에는 이러한 영상채팅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머리를 단정히 묶고 있는 모습보다는 지금의 모습이 훨씬 보기가 좋고

섹시해보입니다. 볼륨있는 몸매를 가졌기에 타이트한 옷때문에 볼륨감이 더 살아보이네요.



란제리의 여왕이라고 할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라희입니다.

영상채팅으로 란제리 댄스를 보여주는 것 이외에는 별다른 애정씬은 없습니다.

조금 아쉽기도 하구요. 다른영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줬는지는 몰라도

란제리살인사건에서는 미스테리한 인물로 보여주기 위해서인지

노출신은 크게 비중을 두지 않았는것 같습니다.



란제리살인사건에서 여주인공의 남편과 외도를 하는 여자로 나오는 오시은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얼굴형을 가지고 있는데요. 고양이상이라고도 하지요.



얼굴도 이쁜것은 둘째치고 가슴도 이쁘고 바디라인이 좋습니다

섹시함의 극치를 보여주면서 처음 노출신에서는 남자배우와의 격렬한 애정씬을 보여주는데요.

오시은은 크게 달아오르지 않아는데 남자배우만 너무 격렬하다랄까..

조금은 더 깊이있는 애정씬이 오시은에게 나왔으면 명장면에 뽑힐뻔도 했는데..

10점 만점에 7.5점 정도?

미모와 몸매 연기실력이 어느정도 평균을 윗돌기에 기대가 되는 여자배우입니다



미스테리한 스릴러물의 란제리살인사건

끝에 결말이 조금은 아쉽기도 하지만 나름 킬링타임으로 보기에는 괜찮았던것 같네요.

앞서 말했듯이 화끈한 애정씬이나 노출신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다른영화를 찾아보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