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금영화

유부녀들 한채유보다는 역시 김하늘

by 넌셴스 2015. 11. 18.
반응형


어른들 그중에서도 유부녀들을 주제로 그린 노출신영화

남자보다 남자를 더 알며 어떻게 하면 남자들의 마음을 휘어잡을지 아는

밀당이 필요없는 여자들의 모습을 그린 영화 유부녀들입니다



알거 다 아는 유부녀들

우리 지금 바람났다고 대놓고 홍보를 합니다.

영화 유부녀들은 미용실,DVD,호프집 사장을 하고 있는 여자들이

지긋지긋한 남편을 떠나서 신선한 남자들을 찾아나서는

어떻게보면 지금의 현실과도 비슷한 내용을 풀어가고자 하는데요.

딱히 감동적인 내용이나 감성적으로 풀어가는것은 크게 느끼지 못합니다.

노출신 영화가 모두 그런것은 아니지만서도 평범하지만 애정신만큼은 확실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 유부녀들 후기 >



미용실 여사장이 남자손님의 머리를 감겨주면서 유혹하는 장면인데요.

남자들의 판타지를 어느정도 잘 파악한 영화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남자들이라면 한번쯤은 미용실 여성과의 썸씽을 기대한적이 있었을텐데

욕구를 잘 충족시켜주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애정신만큼은 믿고 봐도 좋은 영화 유부녀들입니다


미용실 사장의 명대사로는 

'이것 좀 만져봐'

' 하고 싶어?'

'안돼요 안돼요' 등등이 있네요.



제가 영화 유부녀들에서 기대한 여성은 바로 한채유인데요.

키 167cm 몸무게 49kg의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여배우로써

2014년 영화 옹녀뎐에 출연한적 있는 여성입니다.

그시절에는 얼굴 미모와 몸매때문에 기억을 하고 있던 한채유인데

유부녀들에서 만나볼줄은 몰랐네요.



기대한만큼 멋진 몸매와 미모를 보여주는 한채유입니다.

프로필상의 몸매와는 조금은 다르고 가슴도 수술한 티가 나긴 하지만

그럭저럭 믿고 볼만한 여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애정신이나 영화내용에서의 모습이나 

연기가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보여주네요.


DVD사장으로 나오는 한채유의 명대사로는

'니가 죄송한게 뭐가 있니? 다만.. 니가 저런거 보고 싸게되면..'

'야 이쌔꺄 넌 딸xx 칠려고 감시하냐?'

'어우 너무 좋아' 등이 있습니다.



영화 유부녀들에서 호프집 사장으로 나오는 이하루입니다. 

영화 프로필상으로는 김하늘로 나와있는데요.

애정신 영화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얼굴이기 때문에 예전 이름을 기억하는데

최근에는 이름을 바꾼모양이네요.

역시는 역시라는 말이 있듯이 애정신 배우답게 화끈한 노출신을 보여주는가하면

몸매 또한 앞에 있는 여배우들에게 뒤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괜히 남자들에게 인기있는 애정신 전문배우가 아니거든요 ㅎㅎ


호프집사장 이하루의 명대사로는

'이렇게 빳빳한거 처음이야'

'나도 첫경험때는 3초만에 싸는 남자봤어'

'그래도 너 정도 되니까 영계가 너 좋다고 껄떡이지'



3명의 여배우들이 나와서 섹시하고도 남자들의 욕망을 충족시켜주는 

노출신과 애정신을 보여주는 영화 유부녀들입니다.

전문배우들이 나오는것은 역시 믿을만하네요.

얼굴마담으로 연예인이나 인기가 사그라든 가수들이 나오는 영화보다는

볼만하고 스토리 또한 우리들 삶과 크게 다르지 않아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