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금영화

동호회의 목적 간단 리뷰 여주인공이 좋네요

by 넌셴스 2016. 6. 25.
반응형


 동호회의 목적 간단 리뷰 여주인공이 좋네요


 삼류 영화라고 알고 있었지만 막상 뚜껑을 열고 보니 그렇지도 않았던 영화. 동호회의 목적입니다. 끝에 목적으로 끝나는 영화 제목들이 많은데요. 동창회의 목적, 착한 여비서의 목적, 동거의 목적, 등산의 목적 등 다양한 영화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볼만 했던 영화 동호회의 목적 리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훈훈한 남자 주인공과 여주인공과의 만남입니다. 매력적인 여주인공으로 영화는 보는 내내 흡족스러운데요. 배우 이름이 김희원으로 되어있는데 프로필상에 다른 정보를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처음으로 영화를 찍은 신인이거나 이름을 자주 바꾸는 배우인 것 같네요.



 베이글한 몸매로 남자 주인공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역할로 나옵니다. 스토리는 단순합니다. 영화 제목에서 알듯이 패러글라이딩 동호회에 가입한 남자 주인공들은 동호회에서 이렇게 사랑스러운 여자 주인공을 보고 다들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요.



 다른 여자 회원들은 얼굴이나 몸매가 떨어지기에 여자 주인공 윤설의 미모가 한층 더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력은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몰입도가 떨어지거나 하는 부분들은 크게 없으니 스토리 진행을 보면서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자 주인공 윤설을 차지하기 위해 신경전을 벌이는 남자 주인공 셋입니다. 영화 스토리 내에서는 학점 펑크를 내고 군대를 가야 하는 잘생긴 금수저, 불꽃 연애를 꿈꾸며 군대를 제대한 연애 루저, 잠자리를 너무 오래 쉬어 감 잃은 기러기 아빠라고 표현을 하고 있네요. 참으로 재미있는 스토리 구도인 것 같습니다.



 그들 중에서 여자 주인공을 차지하는 남자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이렇게 오피스 차림을 하고 있는 여자 주인공도 매우 매력적이네요. 현실에서는 금수저가 당연히 여자 주인공을 차지하겠지만 영화 내에서도 과연 그럴까요?



 정답은 여러분이 보시고 해결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근데 굳이 누가 되던간에 여자 주인공만 이쁘게 나오면 된 것 아닌가요? 남자 주인공의 얼굴도 훈훈하지만 여자 주인공의 몸매와 미모가 워낙 아름다워 보고 후회하지 않을 영화 동호회의 목적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동호회의 목적 간단 리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주인공들의 연기력이나 외모가 괜찮은 편이라 영화를 보는 내내 즐겁게 감상을 할 수가 있었는 것 같네요. 짧게 나마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모습도 나오며 저도 한 번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만들게끔 하는 영화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