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시황제가 찾았다는 명월초 효능

by 넌셴스 2015. 10. 2.
반응형


고혈압과 당뇨에 좋기로 소문난 명월초

당뇨초라고도 불리는 이 식물은

불로장생중에 전복과 인삼 다음으로

진시황제가 찾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화분하나에 만원정도하던 귀하디귀하던 명월초는

최근 재배하는 곳들이 많아지면서

가격이 많이 내려져있다고 하는데요.


명월초에는 어떠한 효능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성인병예방




명월초에 들어있는 성분들이

몸속 혈관의 콜레스테롤 배출을 도와

피를 맑게 하고 혈액순환을 좋게하여

고혈압,고지혈증,동맥경화 등 

심혈관질환에 좋고 당뇨를 조절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신장기능 강화


명월초의 효능으로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만들어

신장기능을 강화시키고

몸속 노폐물을 배출시켜 몸을 맑게하고

몸이 붓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3. 위장 건강




위와 장이 약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명월초를 드신다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명월초는 위장벽을 강화시켜주고 보호해주어

소화불량이나 속쓰림에 효능이 있고

장내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어 변비에 좋습니다.


4. 항암 효능


명월초에 함유된 게르마늄과 천연무기질 성분이

강력한 항암작용을 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명월초를 꾸준히 복용하여 암을 극복한 사례도 있다고 하네요.


5. 관절염


명월초는 뼈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해주는 성분이 들어있어

관절염,류마티스염등에 효능이 있고

성장기 어린이들 뼈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