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기리보이 패션을 파헤쳐봅시다

by 넌셴스 2015. 11. 11.
반응형


쇼미더머니에서 멋진 랩실력을 선보이면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기리보이는 나이 91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치면 25살이겠네요.

작은체구에서 멋진 랩 실력과 트렌드있는 패션으로 인해서 젊은층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기리보이의 패션을 한번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속사는 Just Music으로 스윙스,라이머,블랙넛,씨잼 등 쟁쟁한 실력자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거기서도 당당하게 자기 몫을 하면서 다른 가수들의 피쳐링에 많이 참여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키가 작아도 센스있고 감각있는 코디실력으로 제 2의 지드래곤을 보는것만 같습니다

기리보이 패션을 한번 살펴볼까요?



기리보이 패션의 완성은 모자와 안경이라고 할수가 있을만큼 센스있는 감각의 코디를 하더라구요.

구하라와 같이 찍은 사진인데 어째보면 지드래곤의 모습과도 같은 기리보이 센스있는 패션감각이

돋보입니다. 저렇게 색감있는 신발을 소화하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런지 ㅎㅎ

반스신발을 주로 신더라구요.



이렇게 화이트 점퍼를 소화하는 모습 또한 멋지다 생각하네요

루즈하게 떨어지는 화이트점퍼에 화이트 모자와 신발을 매칳서

깔끔함을 더합니다. 기리보이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인 투명안경 또한 포인트로 작용하네요




옆에 있는 사람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감각있는 패션센스를 보여주는 기리보이

25세의 나이면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대학생들이 탐낼만한 코디를 선보입니다.

얼굴 또한 동안이라서 그런지 이런 패션도 잘 어울리는군요.



창이 넓은 모자도 자주 착용하고 사진을 찍는데요.

래퍼들은 주로 스웨그한 패션을 자주 입기 때문에

무신사에 많이 소개 되던데 기리보이 또한 무신사 화보에 자주 등장하더라궁.

옷 입는 센스가 남다르다는 것을 보여주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평상시에 이런 기본적인 후드디와 청바지를 입고 다니는 모습을 볼수가 있구요.

슈프림의 후드티를 입고 애용하는 모자와 안경을 착용한 기리보이 패션입니다.



이렇게 어두운 컬러의 옷들도 소화해내는 모습입니다.

역시나 타이트한 옷들 보다는 조금은 루즈한 자켓과 청바지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색감이 이쁜 청자켓과 면청바지를 매치한 모습인데요.

거기에 노란빛이 도는 신발을 신음으로써 포인트를 준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색 매치를 너무 잘하는것 같아요.

패션니스타라면 옷색감을 보는 안목도 좋아야한다는것을 기리보이 패션에서 알수가 있습니다.



똑같은 청자켓인데 베이지색바지와 흰티를 매치함으로써 

좀더 캐주얼한 느낌을 풍기네요.

모자를 쓰지 않은 모습이 좀 더 성숙해보이고 멋져보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아방가르드한 패션도 소화를 잘 해내구요.

키가 작음에도 불구하고 발산하는 패션센스만큼은 커보이네요.



핑크핑크한 모자와 트랜드한 오버핏의 자켓을 입으면서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모습을 보여주는

기리보이 패션입니다.

옆에 나란히 걷고 있는 사람들의 패션센스도 대단하네요 ㅎㅎ 색감들이 어찌 저렇게 다들 이쁜지 

이상 기리보이 패션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