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빈지노 맨투맨 코디 모음

by 넌셴스 2015. 11. 8.
반응형


읖조리듯 가사 하나하나를 귀에 들려주는 랩을 구사하는 래퍼 빈지노

주로 기본적인 맨투맨에 뉴에라를 착용하는 코디를 자주보여주는데요.

얼굴이 작고 키가 훨친해서 무슨 옷이든 잘 어울리겠지만

빈지노 맨투맨을 선택하는 안목은 좀 있는지 아주 이쁜것들만 입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한 빈지노 맨투맨 모음입니다. 한번 살펴보실까요?



아크네 맨투맨을 입고 사진을 한컷 찍는 빈지노

그레이색의 맨투맨에 화이트반바지를 입고 깔끔함을 더했습니다.

빈지노 맨투맨 코디의 특징은 바로 뉴에라와 나이키슈즈 ㅎㅎ



체크셔츠 남방을 입고 있는것도 캐주얼하게 잘 어울리지만

신사다운 빈지노 맨무맨 코티 또한 따라하고 싶은 패션입니다

빈지노 맨투맨 찾아보니 언디핏 맨투맨 제품이더라구요.

단정하면서도 스웩있는 모습을 연출하였습니다



빈지노는 그레이 맨투맨을 좋아하는가봐요

이번에는 뉴에라를 벗었지만 깔끔하고 귀여운 모습입니다.



빨간색 맨투맨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요 ㅎㅎ

담배를 피는 모습은 비방용이지만

머리를 올린 헤어스타일과 빨간 맨투맨이 강렬한 래퍼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자이언티와 비교가 많이 되는 빈지노 맨투맨

같은 맨투맨 옷을 입고도 서로 다른 느낌을 주는 모습이네요.

개인적으로 옷을 입는 느낌은 자이언티가 더 괜찮다 생각하지만

깔끔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빈지노 맨투맨 코디법도 좋다 생각합니다.



이상 빈지노 맨투맨 코디 모음을 보았어요.

깔끔한 코디법으로 유명한 빈지노는 남자분들이 가장 따라하기 쉬운 패션을 보여줍니다.

기본 중에 기본을 보여주기 때문에 조금만 따라해도 금방 멋스러운 옷을 입을 수 있을꺼라 생각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