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뷰티인사이드 한효주 코트 어디 제품일까요?

by 넌셴스 2015. 11. 15.
반응형


지난 8월에 개봉한 뷰티인사이드라는 영화를 보셨나요?

그 영화속에서 한효주의 이쁜 얼굴도 볼 수가 있지만

매력적인 그녀의 코트 패션도 엿볼수가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카멜색 코트는 여성들의 워너비 코트라고도 불릴만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면

여러 메이커사들이 모방해서 만들어내고 있는 중인것 같더라구요.

핸드메이드 코트로 알려진 뷰티인사이드 한효주 코트

어떤식으로 코디를 했는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효주 코트입니다.

앞쪽에 있는 카라가 넓게 퍼지면서 한효주만의 포멀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보여주는것 같네요.

색감이 아주 이쁜 카멜색의 뷰티인사이드 한효주 코트입니다.

 


지금 시기에 딱 입기 좋은 핸드메이드 코트인것 같아요.

찬바람이 크게 불지 않는 날씨라서 이너로 적당한 니트를 입고 코트를 걸쳐주기만 하면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회색코트도 잘어울리는 그녀 한효주입니다.

이너로 같은 색상이지만 좀 더 옅은 그레이 목폴라 니트를 입어주고

바지는 발목위로 올라가는 길이의 슬랙스를 입어주어

캐주얼하면서도 느낌있는 코디를 보여주었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카멜색상의 뷰티인사이드 한효주 코트입니다.

핸드메이트 코트라서 그런지 재질이 좋아보일 뿐만 아니라 라인이 예술이네요.

요즘에는 핏감이 있는 슬림한 코트보다는 좀 더 포멀한 오버핏의 코트를 주로 입는데

라인을 잘 살린것 같습니다.



버건디색상의 코트도 잘어울리네요. 얼굴이 하얗게 생겨서 그런지 붉은색상이 더 잘 받습니다.

이 또한 오버핏의 코트를 입고 아래는 그레이 치마의 타이즈를 입어주었네요.

한효주만의 매력적인 패션을 엿볼수가 있었습니다.

뷰티인사이드 한효주 코트는 셀린느 핸드메이드 코트와 타임 버건디 코트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메이커 제품은 100만원이 넘어가지만 셀린느 핸드메이드 코트는 공구가로 15만원에 살 수가 있으니

잘 알아보고 결정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