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자 항공점퍼 코디 모음

by 넌셴스 2015. 10. 17.
반응형


쌀쌀한 가을날씨에 가볍게 입을 수 있고 여러가지로 코디할 수 있는 점퍼가 하나 있으면 좋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옷이 바로 항공점퍼인데요.

ma-1이라고 불리는 이 옷은 많은 남자 연예인부터 시작하여 여자 연예인들도 즐겨 입는 옷으로

유명합니다.


스타일리쉬한 남자가 되기 위해 필수품이 되어버린

항공점퍼 어떻게 입어야 멋스럽고 세련되어 보이는지

코디 사진 모음을 보고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남자 옷 패션이라고 하면 빠질 수 없는 연예인이 바로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입니다.

루즈한 핏의 항공점퍼에 스키니 진과 아디다스 신발을 매치함으로써 캐쥬얼함을 살린 항공점퍼 코디네요.

훨칠한 키에 작은 얼굴과 넓은 어깨를 소유하고 있어 무슨 옷이든 잘 소화해내는

최근 옷잘입는 연예인 중에 하나로 꼽힌 박형식입니다.

무난하면서도 포인트있는 옷들을 잘 입고 나와 박형식 코디를 따라하면

옷 잘입는다는 소리는 들을 수 있을꺼에요.


모델이 입은 남자 항공점퍼 코디입니다.

청바지에 항공점퍼와 모자로 루즈하면서 스웨그한 코디를 소화내었습니다.


아이돌 지코도 항공점퍼를 입고 나왔었는데요.

무한도전 아이유가 입고 나왔던 항공점퍼와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갈색톤으로 무난하면서 세련된 코디를 보여주었네요


화보촬영시 모델이 입고 나왔던 항공점퍼입니다.

어느정도 핏감이 있기 때문에 날씬한 분들이 입으면 어울릴것 같은 항공점퍼 코디네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도시남자의 스타일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다소 펑퍼짐하면서도 스타일있는 항공점퍼 코디네요.

셀비지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항공점퍼

청바지에 흰티하나면 왠만한 코디는 다 성공하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유럽풍나는 배경에서도 편안한 옷차림의 모델 항공점퍼 코디입니다.

편하게 입으면서 스타일을 살리고 싶고 보온효과까지 얻을수 있는

항공점퍼!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정도로 유행하고 있으니

하나쯤 장만하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