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혈액형 관계도로 보는 나의 연애성격은?

by 넌셴스 2015. 10. 26.
반응형


네이버 웹툰을 재미있게 보는 와중에 혈액형을 소재로 하여서 연재하는 웹툰을 봤습니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들은 아니지만 혈액형별 성격을 공감있게 잘 이끌어 낸것 같아

매주 재미있게 보고있는데요.



혈액형은 신이 재미삼아 주사위를 굴려 랜덤식으로 정해지는 것이 아니라

부모의 혈액형을 바탕으로 해서 본인의 혈액형이 정해지는데요

그래서 친자 검사를 위해 혈액형 검사를 하는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혈액형 웹툰에서 보면 'A형은 소심한 성격' 'O형은 덜렁대는 성격'으로

통상적으로 알려진 혈액형 성격을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나가지만

사회생활을 하다보면은 O형같은 A형, B형같은 AB형인 사람들도 간혹 볼 수가 있습니다.


이는 부모의 혈액형 조합으로 감춰진 성격이나 성향일 가능성이 큽니다.

부모의 혈액형별 조합은 무려40가지나 되기 때문인데요.


<부모혈액형의 따른 A형 유형 12가지>


<부모혈액형의 따른 B형 유형 12가지>


<부모혈액형의 따른 O형 유형 9가지>


<부모혈액형의 따른 AB형 유형 7가지>


위와 같이 40가지종류의 혈액형 성격이 나올수 있기 때문에

성급하게 본인의 성격을 혈액형만으로 판단하지는 않기 바랍니다.


그럼 혈액형 관계도로 보는 나의 연애성격은 어떨까요?

재미로 보는 혈액혈 관계도를 그림으로 나타내어 보았어요.


A형끼리는 열라 다정하고 B형 끼리는 열라유지, AB형끼리는 솔직하고

O형끼리는 서로 강함면모를 보인다고 하네요.

A형과 B형의 연예는 역시 B형이 강세를 보이며

A형과 O형의 연예는 서로 궁합이 잘맞다고 보여집니다.

O형과 AB형은 싸우는 일이 잦을꺼 같구요

B형과 AB형 역시 그리 궁합이 잘 맞지는 않을꺼 같네요.


재미로 만들어 놓은 혈액형 관계도이기 때문에 맹신할 필요는 없어요

혈액형 성격이 40가지나 된다고는 하나

각각 만나는 사람의 따라 연애스타일은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연애를 하시면 될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