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디스커버리 패딩 익스페디션 밀포드 어떤 연예인이 입고 나왔을까?

by 넌셴스 2015. 11. 16.
반응형


아웃도어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바로 다음달만 되면 겨울인데요.

다들 월동준비는 잘 하고 계신지요? 저희 집은 뽁뽁이를 붙이고 이번 겨울을 버텨보고자 합니다.

실내텐트를 하나 구매했긴 했는데 답답하기도 하고 건조한 탓에 목이 너무 마르더라구요.

선택의 여러분의 몫이니 잘알아보고 월동준비하시길바래요.


디스커버리 패딩이 인기가 있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익스페디션 모델이나

새로나온 밀포드 모델을 찾으시는데요.


어떤 연예인이 디스커버리 패딩을 입고 방송에 나왔는지 한번 볼까요?



배우 윤은혜가 입고 나온 디스커버리 패딩 제품입니다. 익스페디션 모델이랑 숏한 밀포드 제품이 눈에 띄네요.

핑크핑크한 색깔이 하얀얼굴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왠지 말괄량이 삐삐가 생각나는 모습이네요.



아이돌이자 연기자인 크리스탈도 디스커버리 패딩 밀포드를 입고 나왔네요.

옆에 있는 비와 커플로 입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하지만 비는 김태희의 남자라는거.. 부러운 자식..



아이돌 겸 연기자인 윤아도 디스커버리 패딩을 입고 나왔네요.

아무래도 작년 밀포드 모델인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베이지색으로 단아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배우 한예슬도 핑크핑크한 색상의 숏한 디스커버리 패딩을 입고 드라마에 나왔었습니다.

아무래도 연예인이다보니 핑크색의 패딩도 아주 잘 어울리네요. 잘못하다가는 촌스러울수도 있는 색을

연예인빨로 상쇄시키는 모습!!



이렇게 외국인들도 화보에 등장해서 입어줍니다.

외국인 간지가 좔좔 흘러넘치는 모습이네요.



2015년 디스커버리 패딩 화보사진입니다.

익스페디션부터 밀포드까지 다양한 룩을 보여주는데요.

디스커버리 대표 모델 공유 짜응과 함께 사진을 봅시다.



화이트색상의 패딩이 눈덮인 산과 조화를 이룹니다.

네이비색상의 바지로 다소 차가워 보일수 있으나

화이트색상 패딩으로 차가움을 반감시킵니다.



레드색상의 패딩도 이쁘게 잘 나왔네요.

공유 빨이긴 하지만 라인을 정말 잘 살린것 같습니다.

너무 타이트하지도 않으면서 펌퍼짐한것도 아닌

슬림하면서도 포멀한 라인을 잘 살렸네요.

역시 디스커버리 패딩입니다.



검정색상의 패딩도 화이트바지와 매치와여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구요.

옆에 있는 여성모델과 함께 하니 그림이네요 그림..

시베리안 허스키와 깔맞춤 한것 같은 코디입니다 ㅋㅋ



카키색상의 디스커버리 패딩도 화이트 목폴라와 네이비색상의 바지와 코디한 모습입니다.

기본적인 바지와 이너만으로도 세련되면서 품격있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디스커버리만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화려한 패턴보다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네요.

가격대가 생각보다 비싸감이 있지만 요즘에는 왠만큼 괜찮은 디자인과 품질의 패딩은

60만원대는 기본으로 한다는거!!ㅜㅡ

일반 직장인에게는 감당하기 힘든 가격이긴 하나 우리에겐 카드 할부가 있지 않습니까!!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위해서 하나정도는 질러줍시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