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금영화

맛있는비행 남자들의 성적 판타지를 자극하다

by 넌셴스 2015. 10. 28.
반응형


올해 10월22일에 개봉한 영화 맛있는 비행은 이제까지 보지 못한 아찔한 기내 서비스로 가득한 

청소년관람불가 비행 스틸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었는는데요.

1년전 스캔들로 정처없이 떠돌게 되는 여배우와 매니저와의 사이에서 

일어나는 헤프닝을 내용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맛있는비행에는 배우 신유주와 정유진이 참여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남자의 성적 판타지를 이끌어낸 영화 맛있는 비행 스틸컷들을 한번 볼까요?




맛있는 비행에서 나오는 신유주의 스틸컷사진입니다.

아쉬운점은 청소년관람불가 영화라지만 보여줄듯 안보여주는 그녀의 모습때문인데요.

제목에서는 맛있는 이라는 글자가 들어가면서 어느정도 노출신을 기대했었지만은

기대했던것보다는 너무 별로였네요. 기대가 커서였던건가요


그래서 노출신은 모두 전문배우들이 참여해서 보여줍니다.

전문배우들이야 크게 기대를 안해도 화끈한 모습을 보여줄것으로 알고있지만

맛있는 비행에서 신유주와 정유진은 낚시꾼들도 아니고 전문배우에게 모두 노출신을 맞긴것이 아쉽기만 하네요.

그래도 확실히 전문배우니까 남심을 자극하는 행동을 잘 아는것 같더라구요.

멋진 그녀들의 연기실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두번째 사진의 전문배우가 몸매도 좋고 실력도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당연히 실제 삽입을 하지 않고 찍는 영화라지만 손동작이나 몸동작에서 디테일한 면이

없지 않아 있는듯.. 엉덩이를 흔드는것도 예사롭지는 않았습니다.



맛있는비행에서 주인공 여자 역할로 나오는 정유진입니다.

이 영화에서 얼굴마담으로 나오는군요. 얼굴이 이쁘고 몸매가 잘빠진것은 알겠지만은..

청소년관람불가 영화에 알맞지 않은 노출신연기를 보여주어서 실망감이 큽니다.

가슴라인을 보여주는것도 아니고 전문배우들에게 맡긴것이 아쉽기만 하네요.

전체적인 영화 내용 밸런스는 괜찮았습니다. 킬링타임으로 한번은 보기 괜찮았던것 같네요.

원래 청소년관람불가 영화라 하면 스토리를 상관하지 않고 노출에만 의지하기 마련인데

스토리도 꽤 괜찮았고 연기자들 연기력도 좋았던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