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금영화

나쁜수업 걸그룹 출신의 이한빛이 살리는가?

by 넌셴스 2015. 10. 29.
반응형


윤동호 감독과 윤설희,한빛,김보현 주연의 나쁜 수업

아빠와의 안좋은 기억으로 남자의 존재를 거부하는 여주인공에게 일어나는 일들을 

에피소드로 그린 영화인데요.

여주인공의 심리상태를 묘사하고 풀어나갈려고 하는 노력은 가상하나

100분의 영화타임이 다소 지루하게 느껴질수가 있다.


하지만 요가강사로 나온 여자가 주인공으로 느껴질만큼

연기실력이나 노출신 너무 좋아서 인상깊었는데요.

자세한 이야기는 사진과 함께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 나쁜 수업 >

엄마와 딸의 관계로 나오는 윤설희와 이한빛입니다.

엄마와 딸이라는 관계를 가지기에는 나이 차이가 크게 나지 않아보이네요.

청소년광람불가 영화가 그런 디테일까지 살리겠습니까. 막장으로 보는 재미도 있지요. ㅎㅎ

남자주인공으로 나오는 남자입니다. 남자는 관심이 없기때문에 크게 검색을 해보진 않았으나

연기실력은 머 보통정도입니다. 이쯤에서 넘어가기로 합시다.

이한빛과 함께 여고생역으로 나온 김보현입니다.

비쥬어과 몸매는 좋으나 여고생역을 맡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몸매는 좋으나 얼굴에서 여고생티를 벗어나 직장인의 애환이 담긴 얼굴이랄까..

요가강사로 나오는 채린입니다.

굉장히 비중이 있는 역할로 나오면서 나쁜수업 노출신의 꽃이라 할수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얼굴과 몸매를 소유하고 있네요.


일단 요가강사복부터 잘어울림과 동시에 가슴라인이 좋습니다.

수술한 티도 안날뿐더러 적당한 가슴사이즈와 탄력을 가지고 있어서

청소년관람불가 영화 여배우들 중에서 탑에 꼽힐만큼 아름답다고 할 수 있네요.

남자 주인공과 첫 노출신촬영을 들어가기 전 장면입니다.

어떻게 보면은 흔한 얼굴인 채린이나 여기서만큼은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솔직히 첫 노출신은 크게 감흥이 없어요.

하다가 만 느낌? 감정도 제대로 안잡힌것 같고 행동이 조금 어색하다랄까?

하지만 아쉬워 할 필요 없습니다. 다음 노출신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다른남성과의 노출신들어 가기전 밀당 중입니다.

머리를 풀어헤친 모습도 아름다운 나쁜수업의 채린입니다.

굉장히 탄력있는 허벅지와 엉덩이를 가지고 있어요.

채린 나이를 알지는 못하나 몸매 관리를 아주 잘한듯 합니다.

여기서 노출신 연기는 마음을 쫄깃하게 할만큼 강렬했던것 같네요.

노출신 타임이 다소 짧기는 하나 강한 인상을 주기에는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 영화로 인해 채린을 알게 되었지만 채린이 출연하는 다른 영화들도 찾아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나쁜 수업의 또 다른 여주인공인 윤설희

세련된 외모를 가지고는 있으나 너무 말랐어요.

다이어트를 너무 열심히 한듯합니다. 적당하게 살집도 있어야지..

가슴도 수술한 흔적이 보이고..

윤설희 가슴 노출 영상도 있지만 먼가 어색한 가슴라인을 보여줍니다.

청소년관람불가 영화에 자주 출현하는 그녀이지만 연기실력은 한결같네요.

노출신 장면도 먼가 어색하기만 하고 집중이 되지가 않습니다.


나쁜수업이라는 제목과는 다르게 먼가 남심을 자극할만한 소재가 없고

노출신만 조금 들어있는 청소년관람불가 영화랄까요?

걸그룹 출신인 이한빛이 나오나 이 또한 얼굴마담으로 사용하면서

화끈한 노출을 보여주지도 않고 먼가 미덕지근한 영화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다만 요가강사로 나온 채린의 연기와 노출이 너무 인상적이서 한번쯤은 봐도 좋을듯한 영화라고

말할수 있네요.


반응형